2011년 9월 13일 화요일

최상세일즈맨의 첫 번째 습관

모든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네 번째 습관은 그들의 상품과 미래에서 태해 탁월하고, 논리적이고, 사려깊은 설명을 하는 것이다.

우선은 고객의 필요와 요구를 명확히 파악했으면 당선회사의 상품과 서비강} 그런 요구를 효율적인 가격으로, 또는 이상적으로 만족시킬수가있다는 사실을 고객한테 보여주라 현실적으로 판매는 제품설명을 통하여 이루어진다.

당신상품으로부터 혜택을 받는 잠재 고객을 포착하고, 편안할 정도의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니즈를 명확하게도 파악했다면 제품설명을 통하여 고객한테 왜 당신의 추천에서 따라 반응히는 것들이 탁월한 결정인지에서 대한 설명하셔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