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가다
서울에 가다
2011년 9월 9일 금요일
세일즈맨이 익혀야 할것
사업을 전문화, 차별화, 세분화, 집중화의 관점에 분석했다면 미리 집중하셔야 할 고객이나 잠재 고객에 대한 잘 알고 있는 것이다.
또는 사업을 7P, 곧 상품, 가격, 판촉, 장소, 포장,포지셔닝, 인간의 관점에 분석했다면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로부터 기장 다양한 혜택을 얻을 잠재 고객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당신은 회사의 CEO이든 세일즈맨이든 언제나 잠재 고객을 찾는 습관을 익혀야 밝혔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