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8일 목요일

최상세일즈맨의 첫 번째 습관

최상세일즈맨의 첫 번째 습관은 대범위의 시간 동안 잠재 고객에서 대한 생킥히는 것이다.

성공적인 판매실적을 올리려면 보다 더 좋은 잠재 고객과 시간을 보내야 밝혔다. 시간의 80%를 잠재 고객을 찾고 새로운 사업을 모색하는데 써야 밝혔다.

아침, 점심, 밤 내내 잠재 고객을 찾。싸밝혔다. 히루중 물건을 팔 시간이 더 이상 없고, 당신한테 물건을 사려는 인간들을 만족시킬 시간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때까지 잠재 고객을 찾는 노력을 멈춰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