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당신의 제품을 구입히는 고객을 기쁘게 만들까? 이것을 위한 더 잘, 더 빨리. 더 싸게, 더 쉽도록 하실 수 있는 작은 일은 왜일까? 고객한테 텀을 줄 수 있는가? 고객이 생각하지가 못한 무언기를 줄 수 있는가? 매일매일 고객의 기대를 어떻게 뛰어넘을 것인가?
당신 회사가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자마자 이 사실이 시장에 알려지고 뒤쳐진 경쟁자들이 당신과 같은 수준에 도달해야하기 위한 당신을 따라 할 것이다.
따라서 언제나 고객만족을 넘어선 서비스는 시장에 상식이 되고, 정상적인 기대가 된다.
고객은 정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에서도 추가적인텀을 기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