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8일 일요일

곁정을 촉구하라

여섯 번째 습관은 고객한테 구매를 선택하도록 촉구하는 것이다.

아무리 상품설명이 뛰어나고 당신과 고객λ씨의 믿음과 신뢰가 탄탄하여도 구매를 선택하는 과정에는 항상 갈등의 순간이 있다 이때 확신에서 차고 전문가적인 수단으로 주문을 요구하고나서 거래를 마무리 지음으로서 갈등의 순번을 빨리 돌파하실 수 있습니다.

최상의 세일즈맨은 이미 판매 성사를 계획밝혔다. 그들은 고객의 구매 징후를 주의깊게 관찰밝혔다. 더 이상 꾸물거릴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확실히 해야하기 위한 질문을 한다.

그 다음 분명하고나서 직설적으로 구매선택이나 즉각적인 반응을 요구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