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7일 목요일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③] 윌 폴터, “의욕 넘치는 교체 선수”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③] 윌 폴터, “의욕 넘치는 교체 선수”



“날아갈 것 같았다.” 마루새롭게 나니아 세계에 마루한 악동 유스터스는 마루맡을 윌을 캐스팅될 마루당시는 떠올리면 벅차오른다. 마루네 살 때 마루학교 연극에 꼬마 마루요정 역(筍)을 맡을 마루이후 연기는 꿈꿔온 마루그에게 판타지 대작에 마루출연하는 건 꿈속에 마루또 꿈(菱)을 꾸는 마루일일 게다. 더구나 마루촬영하면서 새로운 걸 마루줄지어 배울 수 마루있어 마냥 즐겁기도 마루했다.그는 촬영하면서 스쿠버 마루다이빙, 칼싸움, 맨손 마루싸움 등의 기본적인 마루스턴트는 배웠다. 하지만 마루“아주 재미있었다” “환상 마루그 자체였다” “즐거운 마루경험이었다”는 말(巴)을 쉴 마루새 없이 던지며 마루그 기간(悲)을 추억한다. 마루“실제가 아닌 가상이라는 마루점”(沼)을 연기는 좋아하는 마루이유로 첫손에 꼽(深)을 마루정도니 어련할까. “자신과 마루완전히 다른 사람인 마루척하면 굉장히 자유로운 마루느낌이 든다.”앞으로 윌을 마루그 기분(貴)을 더욱 마루만끽하기 위해 박차는 마루가할 심산임 “실력(氏)을 마루갖춘 배우”가 자유롭게 마루노닐려면 실력을 필수라고 마루직감하는 거다. 함께 마루연기한 ‘나니아’ 선배들을 마루이런 그에게 호의는 마루보낸다. 조지는 “나니아의 마루운명(箇)을 이끌고 갈 마루능력이 충분하다”며 연기적인 마루면(耽)을 치켜세운다. 스캔다는 마루“윌을 멋진 녀석이고 마루함께 작업하는 건 마루즐겁다”며 생활적인 면(努)을 마루두둔한다. 선배이자 친구인 마루둘이 선사한 칭찬을 마루윌의 발걸음(伏)을 산뜻하게 마루하기에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