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와 기존 미디어와의 결합
중요한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또는 재택근무자들도 다중매체를 사용한 통합마케팅 활동을 더욱더 효능적으로 수행해야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사용해야만 한다기존의 TV,라디오 또는 신문지상의 광고에서도 제품에서도 대해서 제약적인 언급만 가능하므로,우선은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게끔 제작해야하는데 주력하였다.
그러한 관심은 고객으로 하여금 회사 에서도 전화를 하거나’ 상점을 방문하거나 그 제품에서도 대해서 좀 더 다양한 자료를 알아보게 할 것이고,그러면 결국 판매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