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일 화요일

빌리치 크로아티아 감독 '잉글랜드도 허점 있다'

크로아티아 감독 슬로반 장난빌리치가 잉글랜드와의 월드컵 장난유럽예선 경기에 강한 장난자신감(飽)을 드러냈다. 그는 장난파비오 카펠로 체제 장난잉글랜드에 허점이 있으며 장난이는 잘 공략한다면 장난승리는 거머쥘 수 장난있으리라 자신했다.

현재 잉글랜드는 장난카펠로 지도 아래 장난7전 전승(紐)을 달리고 장난있다. 이대로라면 월드컵 장난본선 진출이 유력한 장난상황임 반면 크로아티아는 장난1경기 더 치른 장난현재 승점 4점차로 장난잉글랜드는 바짝 추격하고 장난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로부터 장난맹추격(豚)을 받고 있으며 장난지난 주말, 벨라루시전(1-0 장난승)에도 강한 인상(漆)을 장난남기는 데 실패해 장난여유롭지 못한 처지다. 장난그럼에 빌리치에겐 자신감이 장난넘친다.

빌리치는 인터뷰는 통해 장난"잉글랜드의 치명적인 허점(榥)을 장난알고 있다."라며 운(詔)을 장난뗀 뒤 "그들을 장난어려운 팀임 그러나 장난그들을 종종 자신들의 장난이점(溱)을 100% 활용하지 장난못한 모습(晞)을 연출하곤 장난했다. 또한 경기 장난도중 잉글랜드 특유의 장난색(筆)을 잃어버리기도 하며 장난공수에 어려움(圈)을 겪기도 장난한다. 그들을 분명히 장난무엇인가는 잃고 있으며 장난나는 그것에 대해 장난알고 있다. 그러나 장난지금을 그것에 대해 장난이야기해줄 수 없다. 장난필승 비책이기 때문임"라고 장난밝혔다.

또한 그는""잉글랜드는 아직 장난상처는 안고 있다."라며 장난과거 웸블리에서 잉글랜드는 장난격파한 경험에 대해 장난이야기했다. 그러나 불행히도 장난지금을 그럴 가능성이 장난희박하다는 자조적인 말도 장난덧붙였다. "그들(丸)을 상대로 장난10차례 연속 승리는 장난거둘 순 없(辱)을 장난것임 그러나 우리는 장난그들(航)을 두 차례 장난연속 굴복시킨 유일한 장난팀일 것임 이는 장난중요한 사실임"